◆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이화의료원, 여성암 전문병원 개원 박차

jean pierre 2008. 12. 15. 10:20
반응형

이화의료원, 여성암 전문병원 개원 박차
이대여성암전문병원 명칭확정..슬로건도 정해
이화의료원이 여성암병원을 위해 이대목동병원 리모델링 공사를 본격화 한데 이어 병원 이름과 슬로건을 확정하는 등 내년 2월 여성암 병원 개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화의료원은 지난 1개월여에 걸친 여성암 병원 이름 인터넷 공모 결과‘이대여성암전문병원’을 병원명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 결과 191개의 다양한 병원 이름이 접수되었는데 이화의료원 및이대목동병원이라는 브랜드와 여성암의 연계성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이 병원 이름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대여성암전문병원으로 최종 결정하게 된 것.


또 슬로건을‘여성의 몸과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병원’으로 선정했다. 이화라는 브랜드 명성을 살리는 한편, 여성암전문병원과 함께 내년 2월 개원하는 여성암연구소, 여성 전문 건강검진센터의 시너지로 명실공히 국내 여성암 분야를 주도하는 병원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한편‘이대여성암전문병원’은 이대목동병원 별관 3개층에 유방갑상선암 센터와 부인암센터 등 2개의 전문 암 센터를 비롯해 여성전문 건강검진센터, 진료협력지원센터 등 4개 센터로 구성된다.

이화의료원은 이대여성암전문병원과 올해 2월에 설립해 남녀의 성(性) 차이를 바탕으로 임상연구를 본격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성인지임상시험센터 및 내년 2월에 설립될 여성암 연구소의 상호 시너지를 통해 여성암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12-15 오전 10:09: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