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안양시약사회 신임 회장에 김필여 약사 선출

jean pierre 2016. 1. 14. 08:07
반응형

안양시약사회 신임 회장에 김필여 약사 선출

43차정총...소통.화합.상생 기반 회무 추진 밝혀

안양시약사회장에 김필여 수석부회장이 무투표 당선됐다.

안양시약은 13일 트리니트컨벤션센터에서 43회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 후보로 단독 출마한 김필여 후보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또 감사에는 손병로, 이해숙 약사가, 부회장에는 황선관(수석), 송석찬, 황인숙, 변영주, 정원석 약사가 각각 임명됐으며, 총회의장에는 최해강 약사가 선출됐다.

6년의 임기를 마친 손병로 회장은 "6년 동안 회원들이 보여준 성원을 가슴 속에 영원히 담겠으며, 회장직을 맡는 동안 함께해 준 16~17대 집행부 임원들에게 감사하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으며, 이제 평범한 한 약사로 돌아 가겠다"고 인사했다.

김필여 신임 회장은 소통과 화합, 상생을 기반으로 회원의 권익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지역사회로부터 존경받는 약사상 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원의 작은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신속하게 대해 나가겠다. 회원들도 상호 정보공유와 협력으로 상생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라며, 무엇보다 투명한 약국경영으로 약사의 소명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새해 예산안은 분회비 2만원을 인상키로 하고 총 12547만원의 예산안을 편성했으며, 초도이사회를 통해 사업계획안과 함께 최종 결정키로 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이혜련 경기도약 부회장, 최광훈 경기도약사회장 당선자를 비롯해, 지역구 이석현 국회 부의장, 심재철 의원, 이필운 시장 및 유관단체장과 시의원 다수도 총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회 수상자]

경기도약사회장 표창:오대근(대명약국) 김용인(약수약국)

안양시약사회장 표창:조진영(가까운약국) 남미정(산소온누리약국) 박소영(나라약국) 천세진(한소망약국)

안양시약사회장 감사장:김수정(만안구보건소) 윤환희(미래신협) 주형돈(종근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