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회 PM2000 애프터서비스 강화
지속적인 버전업.. 사용환경 편의성 확대
대한약사회(회장 김구)가 팜매니저2000 애프터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약사회는 PM2000이 지속적으로 버전업이 되면서 다양한 애프터 서비스가 들어오고 있고 사용자들의 원활한 활용을 위해 약학정보원과 함께 애프터서비스 업체 대표자들과 간담회를 열고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약학정보원은 PM2000개발팀과 A/S업체 간 정보공유 및 지원 정책, A/S 활성화를 위한 기술지원 등을 설명하고 관련 참석자들과 자유로운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약사회는 지난 2월 출시한 PM2000의 6.0버전 소개와 주요기능 설명, 문제발생시 해결방안 등에 대한 발표를 통해 일선약국에서 프로그램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A/S업체들의 협력을 당부했다.
특히 PM2000에 대한 사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원활한 A/S를 위해 PM2000상담실의 체계화와 전국적인 A/S망의 재정비 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최종수 정보이사, 김대업 약학정보원 원장, PM2000 개발 및 상담팀 그리고 전국 17개 PM2000 A/S업체 대표가 참석하였고 PM2000 신규설치 및 타사 자료변환 시 기존대비 A/S업체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으며 PM2000 V6의 확산과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PM2000애프터 서비스 담당업체는 다음과 같다.
업체명 |
연락처 |
지역 |
팜베이스 |
1544-8806 |
서울 |
팜스프렌 |
0505-9933-000 |
서울 |
씨크스시스템 |
032-589-0565 |
인천 |
알파시스템 |
032-552-1355 |
인천 |
태웅시스템 |
032-327-5784 |
경기부천 |
부산약사신협 |
051-625-3445 |
부산 |
유베이스 |
052-258-3582 |
울산 |
도스넷 |
054-277-9933 |
경북 포항 |
생각하는컴퓨터 |
042-365-0123 |
대전 |
예인정보 |
010-6222-8181 |
전북 전주 |
전주 비트 |
010-4612-5576 |
전북 전주 |
만송 |
019-614-1493 |
광주 |
이소프트 |
064-724-7759 |
제주 |
팜시스 |
010-8884-6870 |
경기 부천 |
피엠시스 |
02-588-7333 |
서울 |
미래정보통신 |
054-443-9119 |
경북 구미 |
한솔 OA |
010-4451-5018 |
대전 |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 기자(JP1122@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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