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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러간-애브비 ,쥬비덤’ 브랜드 캠페인 론칭

jean pierre 2022. 3. 15.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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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러간-애브비 ,쥬비덤’ 브랜드 캠페인 론칭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와 선택 기준 제시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는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의 ‘이.유. 있는 선택, 쥬비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쥬비덤은 필러 시술 시 환자들이 필러의 안전성과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가장 우려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필러 시술에 대한 잘못된 오해를 바로잡고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올바른 정보 제공 및 필러 선택 기준을 제시해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이.유. 있는 선택, 쥬비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쥬비덤®의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이.유.있는 선택, 쥬비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위해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는 의미와, MD codes™를 활용한 체계적인 진단과 시술을 통해 ‘개인의 고유한 개성(Uniqueness)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쥬비덤의 가치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자가 필러 제품을 선택할 때, 풍부한 임상 연구와 임상 케이스에 근거하여 과학적으로 검증된 필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쥬비덤의 과학적 근거(Evidence)에 대한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쥬비덤이 추구하는 개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Uniqueness)에 대한 가치를 알리고 자연스러운 필러 시술을 위해 필요한 체계적인 진단과 시술 플랜의 중요성을 전해 나갈 예정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위해 확인해야 하는 ‘과학적 근거(Evidence)’로서 쥬비덤이 제시하는 첫 번째 요소는 검증된 임상 연구와 데이터를 통한 FDA 승인이다.

 

특히 필러 시술은 같은 브랜드라고 해도 시술 부위와 목적에 따라 각기 다른 제품 라인을 선택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제품 라인별로 FDA 및 식약처 허가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쥬비덤은 턱 부위에 특화되어 FDA 및 식약처에 승인받은 쥬비덤 볼룩스, 입술 주름 개선과 얼굴 잔주름 개선에 특화되어 FDA 및 식약처에 승인받은 쥬비덤 볼벨라, 입술 확대에 FDA 및 식약처 승인을 받은 쥬비덤 볼리프트와 같이 제품 라인별로 주요 시술 부위에 특화되어 임상 연구가 진행되었으며, 유의한 효과와 안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승인받았다.

  

이 밖에도 쥬비덤은 부드럽고 균일한 특성의 히알루론산 겔로, 생체 내 연구결과 주사 후 4주차에 피부 조직과 잘 융화되는 것이 관찰되었다.

 

쥬비덤 볼루마 기준 중안부 시술 후 최대 24개월까지 결과가 유지되고, 시술 직후 약 96% 환자가 시술 결과에 만족한 연구 결과를 보였다.

 

또한 쥬비덤은 환자의 고유한 개성(Uniqueness)과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필러 시술을 위해서 체계적인 시술 진단과 시술 플랜을 강조하는데 이는 엘러간 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필러 시술 가이드인 MD codes™를 통해 적용될 수 있다.

 

MD codes는 브라질의 세계적인 성형외과 전문의 드 마이오 박사(Mauricio De Maio, MD, ScM, PhD) 와 엘러간이 함께 개발한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이다. 

 

 

해부학적 지식과 피부 노화에 대한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환자의 노화 단계와 니즈에 따라 다양한 필러 안면 시술 부위에 대해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맞춤형 시술을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쥬비덤 바이크로스 포트폴리오 제품을 보건의료전문가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표준화된 지침이다.

 

쥬비덤은 ‘이.유.있는 선택, 쥬비덤®’ 캠페인을 통해 환자들이 MD codes™를 쉽게 이해하고 보건의료전문가와 함께 올바른 필러 시술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Beauty Code(뷰티코드)’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이 더 쉽게 필러 시술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쥬비덤은 필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이번 캠페인으로 쥬비덤의 풍부한 임상 연구 데이터를 통해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엠디코드(MD codes™)를 통해 일률적인 필러 시술이 아닌 각자의 개성(Uniqueness)을 살릴 수 있는 체계적인 진단과 시술 계획을 수립, 소비자가 만족도 높고 안전한 필러 시술을 통해서 보다 품격 있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러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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