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엠벡타코리아,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

jean pierre 2024. 7. 5. 09:25
반응형

엠벡타코리아,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



엠벡타코리아(대표 이동훈)가 벡톤디킨슨 코리아(이하 BD) 당뇨사업부의 새 이름으로 올해 당뇨사업 100주년을 맞았다.

이에 엠벡타코리아는 당뇨사업 100주년을 맞아 ‘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을 런칭하고, 100년 당뇨전문기업의 축적된 임상 노하우와 전문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당뇨관리 100TIP을 공개한다.

엠벡타의 전신인 BD 당뇨사업부는 1924년 세계 최초의 인슐린 주사기 개발을 시작으로 인슐린 주사 치료의 길을 열었으며, 지난 100 년간 인슐린 주사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며 당뇨병 환자와 의료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2022년 4월 BD로부터 분사한 후 당뇨전문기업으로 새롭게 출범한 엠벡타는 세계 최대의 인슐린 약물 전달 디바이스 생산업체로 연간 80억개의 인슐린 펜니들 및 주사기를 생산하며 현재 전 세계 3,000만명의 당뇨병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인슐린 치료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D 당뇨사업부의 새로운 독립법인이자 100년의 당뇨사업의 R&D 기술력을 보유한 엠벡타는 당뇨병에 대한 깊은 이해와 인슐린 주사 치료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일상생활 속 당뇨환자들의 당뇨치료를 돕고 있다. 

 

특히 매일 인슐린을 투여해야 하는 당뇨환자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환자의 사용경험 개선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근거를 두고 제품을 발전시켜 왔으며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편안한 인슐린 주사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당뇨사업 100주년을 맞이한 엠벡타는 당뇨환자들의 일상생활 속 관리를 돕고 자신감 넘치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톡톡한 당뇨관리 100TIP 캠페인’을 런칭하고 캠페인 사이트(http://www.embectakr.com)를 오픈한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당뇨병 환자들과 인슐린 주사 치료를 하는 환자들을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당뇨관리 팁과 자가진단테스트, 고민유형별 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뇨관리 실천 다짐을 작성한 후 엠벡타 카카오 채널에 스크린샷 이미지를 1:1 채팅방에 보내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당뇨관리 100 TIP e-Book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경품을 제공한다. 

 

엠벡타의 캠페인 사이트는 포털에서 ‘엠벡타’, ‘엠벡타 100TIP’으로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카카오 채널은 ‘엠벡타 당뇨 톡톡’를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이동훈 엠벡타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당뇨관리 100TIP은 1924년 세계 최초 인슐린 주사기 개발을 시작으로 지난 100년간 인슐린 주사치료 및 당뇨관리 분야에서 오랜 역사와 리더십을 이어온 엠벡타의 100년 당뇨전문기업의 축적된 임상 노하우와 전문 의학 지식이 더해져 당뇨환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엠벡타는 100년 지기 당뇨파트너로서 지난 100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의 100년도 당뇨병 환자들이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벡타는 100년 역사의 당뇨전문기업으로서 당뇨병 치료를 위한 펜니들(멸균주사침) 및 인슐린 주사기 등 인슐린 주사 치료를 위한 디바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근육주사의 위험을 낮추며 주사의 편안함을 높인 울트라파인 프로(UltraFine™ PRO) 4mm 펜니들과 마이크로 펜니들을 비롯해 인슐린 주사기, 안전제품 등이 있다. 

 

이외에도 엠벡타는 대한당뇨병교육간호사회와 당뇨병 교육자를 위한 인슐린 주사 교육 지침서를 공동 개발하여 발간하는 등 의료진과 연계한 임상연구 및 교육자료 개발, 학술출판 등을 통해 의료진 및 당뇨병 환자들을 위해 보다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