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오엔케이 오더스테이션, 추석맞이 선물기획전

jean pierre 2021. 9. 7. 07:50
반응형

오엔케이 오더스테이션, 추석맞이 선물기획전

 

‘최대 65%’ 풍성한 할인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더스테이션이 특별한 선물기획전을 마련했다.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오는 9월 13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3가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6일 전했다.

 

먼저 행사기간 내 오더스테이션 신규 가입 시 기존쿠폰에 추가로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에 쇼핑몰 재구매 고객에게는 상품후기 작성 시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올 추석도 지난해처럼 ‘비대면 명절’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한 번 결제로 여러 명에게 배송(인원제한 없음)이 가능한 ‘다중배송’도 실시한다.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채로운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부모님 건강관리를 위해 마사지기 전문회사 ‘메디니스’의 프리미엄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수산물 전문 ‘바다소리’와 건강즙 전문 ‘장수이야기’ 선물세트는 물론 영양사가 세대별 맞춤형으로 구성한 ‘꿀조합 건강기능식품 특가세트’, 두피건강을 위한 ‘닥터그라프트 기프트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오더스테이션 상반기 판매 3위를 차지한 ‘빨간스캔들R.E.D석류’ 등 쇼핑몰 베스트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건강식품부터 마사지기까지 특별한 선물세트 구성과 최적의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정상 수령을 위해 9월 둘째 주 내로 미리미리 주문할 것을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과 관련한 약사 전문 상담은 약국 전용 고객관리 시스템 우약사(우리 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