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올림푸스한국, 유니세프 기부금 전달

jean pierre 2021. 6. 23. 10:01
반응형

올림푸스한국, 유니세프 기부금 전달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 지원

글로벌 의료기업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 코로나19 확산으로 심각한 피해를 겪고 있는 인도 어린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1,000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인도에서는 중증환자가 급증하며 의료장비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병상과 산소호흡기 등의 의료 용품이 부족해 저소득 가구 중심의 지역사회 감염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올림푸스한국은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코로나19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들을 지원하고자 5 21일부터 27일까지 임직원들의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하였으며여기에 회사 차원의 기부금을 더해  1,000 원을 ‘유니세프 인도 코로나19 구호사업 기부했다.

 

올림푸스한국 오카다 나오키 대표는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올림푸스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인류가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고 풍요로운 삶을 이어갈  있기를 희망한다 말했다.

 

한편올림푸스 본사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피해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긴급구호품  기부금 1 ( 10 ) 지원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인도의 조속한 안정을 돕기 위해 호주싱가포르홍콩  올림푸스 아태지역 소속된 다른 법인들도 함께  지역에 있는 유니세프에 기금을 전달했다.

 

올림푸스는 의료내시경복강경수술장비 등의 진단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사업 현미경산업내시경  이미징계측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언스솔루션사업 중심으로  세계 의학  과학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국내에서는 2017 10 인천 송도에 의료트레이닝센터(KTEC) 건립해 보건 의료인에게 전문적인 제품 트레이닝과 시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