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루사, 새 광고캠페인은 티저. 인터넷. SNS 중심
대웅제약, 세계적 피로회복제 도약 내용
우루사 알약모양을 본 따 만들어진 캡슐맨이 주인공인 신규 광고캠페인은 3편의 티저광고와 함께 인터넷매체와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 광고 캠페인은 우루사가 전세계로 진출해 대한민국 대표 피로회복제로 활약하고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달 30일 ‘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광고캠페인을 런칭했으며 이와 차별화된 새로운 광고캠페인 ‘우루사 Please’편을 12일 런칭한 바 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약품,51번째 아트엠 콘서트 24일 연다 (0) | 2013.08.22 |
---|---|
한독-오송의료산업진흥재단과 협약 체결 (0) | 2013.08.22 |
셀트리온제약, 진천공장 생산 재개 (0) | 2013.08.22 |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프리미엄' 40~50대 인기 (0) | 2013.08.22 |
종근당고촌재단, 지역사회 환경보호 봉사활동 (0) | 2013.08.21 |
신약조합, 2차 제약R&D기획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최 (0) | 2013.08.21 |
녹십자, 독점 생산약 공급거절 행위 시정명령 (0) | 2013.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