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우루사, 새 광고캠페인은 티저. 인터넷. SNS 중심

jean pierre 2013. 8. 22. 07:27
반응형

우루사, 새 광고캠페인은 티저. 인터넷. SNS 중심

 

대웅제약, 세계적 피로회복제 도약 내용 

 

 

우루사 알약모양을 본 따 만들어진 캡슐맨이 주인공인 신규 광고캠페인은 3편의 티저광고와 함께 인터넷매체와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곧 선보일 예정이다.

 

새 광고 캠페인은 우루사가 전세계로 진출해 대한민국 대표 피로회복제로 활약하고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달 30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합니다광고캠페인을 런칭했으며 이와 차별화된 새로운 광고캠페인 우루사 Please’편을 12일 런칭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