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사/의약품유통

위드팜, “부모님께 감사편지” 행사 8년째 진행

by 너와집 2022. 5. 17.
반응형

위드팜,  “부모님께 감사편지” 행사 8년째 진행

 

부모님께 80만원 상품권도 함께 전달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편지 쓰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위드팜의 감사편지 쓰기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에 부모님의 사랑과 은혜를 되돌아 보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를 손편지로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고 한다.

 

직원들이 부모님 혹은 감사를 전하고 싶은 대상 가족에게 직접 감사편지를 쓰면, 회사 또한 감사의 글과 금일봉을 동봉해 함께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 8년차로 ’80 감사쓰기’와 함께 8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고 전했다.

 

행사를 통해 직원들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가정의 소중함을 확인할 수 있고, 자녀의 따뜻한 감사편지와 회사의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감동의 시간이 되었다는 소감들을 전했다고 한다.

 

이상민 대표는 “올해도 감사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고, 직원들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면서 “코로나로 2년 넘게 힘든 상황에서도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드팜은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기업’으로 육아휴직과 출산휴가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와 함께, 유연근무제, 연차 사용 및 정시 퇴근 장려, 장기근속자 포상, 직원 퇴직 후를 보장하는 '퇴직안정자금 제도'를 도입해 근속년수에 따른 퇴직금과는 별도로 추가 지급하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그 외에도 임직원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상상아카데미 진행과 매월 도서 증정 등 다양한 복지, 문화 제도를 통해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 ‘감사와 행복’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