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드팜, 상반기 CS우수 회원약국 시상 | ||||||
모니터링 평가 통해...개인. 단체별 선정 | ||||||
| ||||||
사내 CS팀들은 약국현장 모니터링을 통한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 상반기에 코칭했던 마음, 표정, 대화, 전화예절, 자세부분 각 스텝별로 평가기준 각 step별 3문항 3점, 총 5step 15문항, 15점 만점으로 채점, 각 부분별 1등 시상과 단체시상을 가졌다. 단체시상 1위는 울산지역의 ‘위드팜 서울산조은약국’, 2위는 위드팜 새동산약국(대구), 3위는 위드팜 천사약국(서울)이 차지했으며, 개인은 각 스텝별로 1 Step 마음(서울산조은약국 방희선님), 2 Step 표정(서울산조은약국 박은경님), 3 Step 대화(수약국 송미경님), 4 Step 전화예절(새동산 약국 박용우님), 5 Step 자세(천사약국 유순호님)이 각 1위로써 시상과 함께 푸짐한 시상품이 전달됐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회원약국 고객만족 평가를 실시하여 해외연수 등 다양한 포상을 할 계획"이며 “내년부터는 각 약국별 고객 대상 VOC(Voice of Customer : 고객의 소리)를 통해 더욱 고객 중심의 위드팜 회원약국이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위드팜은 지난 2009년도부터 전사적으로 고객만족(CS)서비스 시스템을 도입, 전 회원약국에 대해 1:1 CS코칭을 월1회씩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위드팜은 사내 CS팀을 강화, 반기별로 모니터링을 통한 회원약국의 CS 품질 관리 및 표준화 정착을 도모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 약사회 CS 특강’을 요청받아 약국업계의 CS확산에 나서고 있다. 한편 위드팜 '존경받는 약사 만들기 프로젝트' 는 9월 셋째주 토요일(9/15)부터 2학기 강의를 시작한다. |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대원 "혁신 통해 당당한 약사회 만들겠다" (0) | 2012.07.25 |
---|---|
마퇴본부, 29일 2차 마그미강사 양성교육 (0) | 2012.07.24 |
지오영, 심층해양암반수 '라마르미네600' 유통 (0) | 2012.07.24 |
부천시약, 지역복지관에 구충제 전달 (0) | 2012.07.23 |
약사회 회장 후보군 수면위 부상 시작 (0) | 2012.07.23 |
박기배 전 대약부회장, 약사회장 선거 강력한 의지 비쳐 (0) | 2012.07.20 |
약가인하 정산 미협조 도매 5개로 줄어 (0) | 2012.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