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5월부터 신규회원 약국 모집

jean pierre 2011. 4. 8. 16:12
반응형

위드팜, 5월부터 신규회원 약국 모집
전년 30% 성장 발판..새 약국 모델 제시
2011년 04월 08일 (금) 15:04:59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조제전문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박정관)은 “고객 중심의 약국”을 모델로 오는 5월부터 가맹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위드팜은 그동안 대학병원 등 대형 종합병원 앞의 조제전문약국 30여 개 처를 회원약국으로, 회원을 늘리지 않고 개별 약국에 집중하여 성장시키는데 주력, 지난해에는 전년도보다 매출을 30% 성장시키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

경영이 안정권에 접어든 위드팜은 점차 가맹사업을 확대한다는 방침하에 회원약국에서의 고객 및 매출증대의 성공사례와 함께 제도변경 등의 약국 환경변화에 대응하고자 프렌차이즈 시스템을 재강화하고 본격적 가맹약국 모집에 나서기로 했다.

이를 위해 위드팜 본사에서는 가맹시 ▲약국경영 환경분석 및 모니터링 실시 ▲집중적이며 차별화된 교육 ▲위드팜 CI 게시물 부착 ▲본사의 1:1 고객만족서비스 등 밀착 지원시스템 ▲일반의약품 활성화 ▲약사 등 전문인력 지원 ▲기존 성공사례의 직접적 접목 등으로 각 가맹약국을 강력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가맹비의 경우 타 프렌차이즈의 가맹비가 소멸성 비용인 것에 반해 위드팜은 가맹비의 대부분을 초기 모니터링 및 교육 등 가맹약국을 발전시키는 데에 투자한다고 밝혔다.

가맹문의 : 6207-3300(가맹사업TF팀)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