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기획, 세종대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와 업무협약
유니기획(대표 박용형)은 지난 30일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지원하는 세종대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센터장 유성준)와 제약/보건의료 관련 빅데이터 분석과 빅데이터를 이용한 광고효과 측정 모델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니기획은 일동제약 계열의 종합광고대행사로 아로나민의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재활성화에 기여한 바 있다.
㈜유니기획과 세종대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광고주의 신제품 개발을 위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기술개발, 빅데이터를 이용한 광고효과 측정 모델 개발 및 적용, 보건의료 분야 빅데이터 분석 관련 연구개발 과제 공동 추진, 빅데이터 인프라 및 데이터 공동 활용, 공동 연구 결과 및 성과 공유 등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유니기획 브랜드전략연구소 이동한 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빅데이터산업진흥센터의 자료 수집 및 분석 기술을 지원 받아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빅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 역량이 결합된 효율성 높은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광고주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종합마케팅 솔루션 회사로 변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생명과학 이브아르, ‘리도카인 함유 필러’ 2종 중국 공식 출시 (0) | 2016.09.01 |
---|---|
명문제약, 창립 33주년맞아 정기인사 단행 (0) | 2016.09.01 |
명문제약, 위산분비억제제‘라투딘정 75mg’ 발매 (0) | 2016.08.31 |
유나이티드제약 ‘가스티인CR정 런칭 심포지엄’ 성료 (0) | 2016.08.31 |
녹십자, 국내 최초 개발 4가 독감백신 (0) | 2016.08.31 |
대웅제약, 성장 잠재력 가진 인재 찾기 1박 2일 ‘올인’ (0) | 2016.08.31 |
JW그룹 후원,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 2016 정기공연 (0) | 2016.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