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유제약,일반약 SNS마케팅 강화 |
페이스북'유유맘의 행복충전' 페이지 오픈 |
유유제약은 일반 제품 인지도 증대와 활성화를 목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유유제약 페이스북 페이지인‘유유맘의 행복충전’은 일반 소비자와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유유맘 캐릭터를 개발하고, 즐겁고 다양한 생활,건강,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유유맘은 요일별로 이벤트 안내, 건강상식, 고객참여 퀴즈, 제품사용 사례, 몸에 좋은 식품, 나들이 장소 소개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유유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누르고 축하댓글로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카메라(삼성 NX-1000),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유맘’은 도시적 이미지를 가진 30대 알파맘을 캐릭터화한 것이다. 유유맘의 행복충전 페이지는 www.facebook.com/helloyou.kr이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10] |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독, 사업영역 다각화 시동 건다 (0) | 2012.12.11 |
---|---|
녹십자, 일동제약 지분 취득 M&A의도? (0) | 2012.12.10 |
녹십자, 일동제약 지분 취득 2대주주 부상 (0) | 2012.12.10 |
유한킴벌리, 액티브시니어 패션 콘테스트 개최 (0) | 2012.12.06 |
유유. 故 유특한 회장 13기 추모식 가져 (0) | 2012.12.06 |
한미약품-카이노스메드, 글로벌 신약 공동개발 나선다 (0) | 2012.12.06 |
동화 '판콜비타 정' 신규 출시 (0) | 2012.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