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윤명선 한나라당여성분과위장 활발한 활동펼쳐

jean pierre 2008. 9. 23. 08:51
반응형
윤명선 한나라당여성분과위장 활동폭 넓혀

다양한 정계 활동 통해 약사 위상 강화



한나라당 중앙당 5기중앙위원회 여성분과위원장을 맡고있는 약사출신 윤명선 씨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약사의 위상을 높이고있다,.

◆한나라당 여성분과위원회 발대식



윤명선 약사는 최근 ▲소고기이력 추적system과 DNA동일성 검사분석 분석체계에 대한 Presentation과 Ubiquitious시대의 건강관리 Simulation▲변도윤 여성부장관 초청 간담회등을 개최했다.또 ▲중국 베이징의 왕징 지역에서 의료봉사 활동▲은평 천사원 (장애인 재활 병원과 시설) 방문과 봉사활동도 여성분과 위원회 하반기 사업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어 ▲9월 25일~26일에는 독도를 탐방,독도는 우리땅! 독도 사랑 캠페인을 갖고 ▲<독도지키기 운동본부>와 합동으로 독도지킴이 임명장 수여식을 오는 10월6일 백범기념관에서 갖는다

◆인사말을 하고있는 윤명선 위원장




10월11일~12일에는 ▲강원도 평창 무이벨리(대체의학마을 )에서 여성분과 위원회 워크숍및 산행 단합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윤 약사는 이런 제반 활동과 관련 "집권 여당으로써 책임과 의무가 부여되었으며 그 역활에 대한 봉사정신과 실천노력을 해서 국민에게 보답하고 신뢰받는 여당으로써의 한나라당이 국민속에 뿌리 내릴 것" 이라 강조하며 여성분과위원회의 역할 활성화를 다짐했다

한편 현재 약학박사인 윤약사는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중에 있으며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에서 정치학 박사과정 수료 중에 있다.

◆여성분과위 발대식 전경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9-23 오전 8:31: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