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을지대병원, 을지도우미 서비스 개시
원내 곳곳 배치..고객만족 동행서비스 제공
을지대학교병원(원장 황인택)이 1일부터 병원 1층 로비 등 병원 내에서 고객만족 동행 서비스인 ‘을지도우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을지도우미’ 서비스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적힌 노란조끼를 입은 교직원들이 병원 안을 돌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환자 및 보호자, 내원객들에게 다가가 진료과나 검사실 등 각종 위치 안내와 진료정보 등 병원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각종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다.
한편 을지대학교병원은 2013년을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혁신의 해’로 선포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 만족이 지속돼 고객 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하대병원, 사랑의 도서 환아에 전달 (1) | 2013.05.02 |
---|---|
연구중심병원, 정부에서 주도권 잡고 추진해야 (0) | 2013.05.02 |
좋은삼선병원, 무료가훈 써주기 행사 (0) | 2013.05.02 |
병협 “ 화환 대신 쌀로 보내주세요” (0) | 2013.05.01 |
을지대병원, 2013 CS비전 선포식 개최 (0) | 2013.05.01 |
심평원 자보 진료비 심사 위탁 당분간 보류해야 (0) | 2013.05.01 |
이대목동병원, SK케미컬 생명과학부문 연구비 수혜 (0) | 2013.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