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이화의료원, 여성이 선택한 최고의 병원

jean pierre 2010. 5. 14. 13:59
반응형
이화의료원, 여성이 선택한 최고의 병원
품질.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차지
2010년 05월 14일 (금) 13:47:11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김승철 여성암병원장
이화의료원(의료원장 : 서현숙)이 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병원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이화의료원은 14일 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2010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시상식에서 ‘여성암전문병원’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됨으로써 2008년, 2009년에 이어 3년 연속 품질•서비스 1위 병원에 뽑힌 것. 이로써 이대여성암전문병원은 여성암 분야에서 여성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장 신뢰 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번에 이화의료원이 여성암전문병원 부문에서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QS) 1위 병원에 선정된 것은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의 결과다.

이대 여성암전문병원은 국내 종합전문요양기관 최초로 암 진단 후 1주일 이내 시술, 병원 방문 당일 한 공간에서 진료, 검사를 실시해주는 원스톱 서비스와 타 병원, 협력 병원에서 암으로 의심되거나 암으로 진단 받은 환자에게 당일 접수, 검사해주는 논스톱 서비스 등 신속하고 편리한 진료 시스템으로 여성암 환자가 치료 과정에서 겪게 되는 불안감과 불편함을 대폭 해소해주고 있다.

아울러 여성암 예방 및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올해 1월부터 2개월 단위로 운영하고 있는 노래교실, 국선도, 글쓰기, 문화기행 등 통합 교육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해 여성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노력하고 있다.

김승철 이대여성암전문병원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이대여성암전문병원과 여성건진센터, 여성암연구소의 상호 시너지 제고 및 고객 중심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진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타 병원 암센터와 차별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