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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삼드링크 일양 “원비-디” 중국시장 공략

jean pierre 2014. 4. 25.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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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삼드링크 일양 원비-” 중국시장 공략 

 

72년 日 이후 20여국 수출..중국 현지생산및 판매

 

일양약품 원비-1971년 국내 최초로 개발 된 인삼드링크로 지난 40여년 이상을 뛰어난 품질과 효능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명실공히 인삼 드링크의 대명사다.

 

72년 일본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중국, 미국을 포함 2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세계 최대시장인 중국본토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지난 97년에 세운 길림성 통화시의 통화일양보건품유한공사를 통해 원비-를 현지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중국 복건성의 경우는 원비-의 지명도가 코카콜라와 비교 될 정도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력과 유명세로 인해 중국에서만 수십 종의 원비-유사제품이 판매되기 했다.

 

원비-97년 중국 내 전체 수입제품 중 7번째이자 국내 수출품 가운데 유일하게 보건의약품으로 허가함으로써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32무역의 날에 원비 수출 1억 달러 돌파로 산업포장도 수훈했다.

 

한편, “원비-가 중국에서 고성장 판매를 보이며, 인삼드링크의 명성을 구가해 가고 있다.

 

복건성, 절강성, 광동성 등을 기반으로 한 원비-중국 판매는 약 250억을 달성하며 고성장을 이루었으며, 해 마다 평균 20% 이상의 지속 성장을 보여 국내 원비-신화를 잇는 제 2의 전성기를 보이고 있다.

 

복건성 지역에서만 2012년 기준 약 3천 만병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일양약품 원비-는 중국 출시 이후 ‘3억병이상을 이미 돌파한 상태이며, 성장 추이가 지속되면서 향후 판매지역 확대를 통한 판매 성장세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에서 원비-성장세를 이룰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정통 고인삼에 대한 효능ᆞ효과의 우수성을 중국인들이 확신하고 있기 때문이며, 특히 우수한 정통 고려인삼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제품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중국을 거점으로 한 말레이시아, 대만 등 중국권내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과 함께 TV-CF와 인쇄 및 옥외광고 등이 뒷받침 되면서 중국인들 사이에 원비-제품인식이 확산되었기에 가능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올 한해 원비-목표수량은 중국 진출 이후 최고 판매고 달성을 위해 전년대비 약 1.5배 이상의 매출 목표를 계획하고 이를 위해 중국 내 판매 지역을 전역으로 확대, 국내를 넘어 원비-신화를 계속 써 내려갈 것이다.

 

고려 인삼의 효능을 세계에 알리고 제품력으로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인삼드링크 원비-는 국내와 중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국내 인삼드링크로 오늘도 Made In Korea의 자긍심을 높여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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