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시약, "쌓이 스트레스 훨훨 날리자"

jean pierre 2008. 6. 16. 10:14
반응형
인천시약, "함께하는우리 함께여는미래'

한마음체육대회 성료..자정결의대회도 가져
인천시약사회는 15일 오전9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연수교육및 결의대회와 한마음체육대회등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4백여명과 가족, 원희목 의원, 대약회장 보궐선거 후보 3인을 비롯해 대내외인사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후보들은 각각 10분씩의 자유발언 시간을통해 적극적인 선거연설을 펼쳤다.

이날 시약은 연수교육시간에 자정운동및 의약품약국외 판매반대 결의문을 채택하고 결의대회를 가졌다.

시약은 결의대회를 통해 ▲무자격자에게 조제와 불법판매행위를 시키지 않는다▲약사면허증을 대여하는 불법행위를 하지않는다▲약물오남용 예방과 복약지도를 충실히한다▲심야 휴일당번약국 운영철저등을 다짐했다.

아울러 ▲성분명처방 즉각실시▲일반약 재분류확대▲국민편의확대,규제완화 명복의 의약품 비전문가 취급위임 정책중단▲PDA감기약 파동시 신속한 회수와 체계적관리가 약국에서만 가능했던점 상기▲국민건강과 생명존중공익성 우선 정책 원칙준수등을 촉구하고 의약품약국외 판매 결사반대를 결의했다.

한편 체육대회에서는 분회별 장기자랑과 시나브로밴드 특별공연, 4개팀으로 나눈 명랑운동회등을 통해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시약은 참석회원들들과 팀별 참석인원 전원에게 분쇄기,자가발전손풍기, 프래쉬등 소정의 선물을 빠짐없이 전달했으며 추첨을 통해 40인치LCD티브이, 자동롤포장기,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네비게이션, 캠코더등 경품을 선사했다.

이날 남자MVP는 남구 김명철 약사가 여자 MVP에는 남동구 최윤정 약사가, 열정댄스상에 연수구 김민영 약사. 섹시댄스상에 최지명 약사가 각각 선정돼 포상을 받았다.

한편 김사연 회장은 이날"오늘 행사가 회원들간의 화합과 짓눌렸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즐겁고 신나는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6-16 오전 9:17: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