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인하대병원 건강문화CEO2기 수료식

jean pierre 2009. 11. 12. 10:21
반응형

인하대병원 건강문화CEO2기 수료식
31명 7개월 과정..최우수상에 양수정 씨
인하대병원은 각 분야 CEO를 위한 전문건강관리 프로그램인 건강문화 최고경영자과정 2기 수료식을 10일 중구 하버파크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경과 및 학사보고, 수료증 및 상패수여, 축사, 기념촬영, 만찬 , 행복나눔콘서트 순으로 진행 됐으며 한 학기 동안 함께 수학한 31명의 CEO와 가족, 인하대병원 주치의 및 주치간호사들을 비롯한 많은 교직원들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수료증은 2기회장인 이점만 씨를 비롯한 전원에게 수여됐으며 양수정 씨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권혁진 씨와 김철호 씨가 우수상을 받았다 .


이점만 씨는“짧은 기간이었지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지식과 예방법 뿐만 아니라 CEO로서 지녀야 할 다양한 문화적 소양과 활동 등을 체험하고 원우간 인적네트워크 형성을 할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하며“앞으로 2기 원우들은 인하대병원의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할것” 이라고 말했다.

약 7개월간의 과정을 함께한 CEO들은 주1회 건강관련강의 수강을 비롯해 수시 혈압및 혈당체크, 부부종합건강검진, 인하대병원 교수들과 1대1 주치의 결연 등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받아 왔으며 이후에도 인하대 동문으로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해 나가게 된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11-12 오전 10:12: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