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동제약, 외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해외 방문자 편의성 및 웹 아이덴티티 살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외국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새 외국어 홈페이지는 특히 제품 정보 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품 분류가 세분화되어 해외 방문자의 니즈에 맞게 검색이 가능하며, 특히 제품명을 모르더라도 성분명만으로 검색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영문뿐만 아니라 중문, 일문 등 다양한 언어의 홈페이지를 구축, 해당 국가 고객들에 대한 정보 지원을 강화했다.
디자인적으로도 CI 및 국문홈페이지의 회색과 붉은 계열의 색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덴티티를 살려, 한 차원 세련되어졌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제약은 글로벌전략을 핵심중장기전략으로 선정, 수출시장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외국어 홈페이지가 기업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베이트 투아웃제,부당한 양벌규정 적용등 문제 지적 (0) | 2014.05.28 |
---|---|
제약협회·연세대 의료/의약품 패키징 공동 심포지엄 개최 (0) | 2014.05.27 |
대웅제약, ‘케어트로핀’, 전용주사기 수출 계약 체결 (0) | 2014.05.27 |
박카스배, 시도 학생 골프대회 성료 (0) | 2014.05.26 |
한미약품, ‘히알루미니0.18%’ 0.8ml 출시 (0) | 2014.05.26 |
일양약품, 휴대간편한 “위제로정 소포장” 출시 (0) | 2014.05.26 |
대웅제약 향남‧성남공장 ‘소통하는 일터’ 성공모델 (0) | 2014.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