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마케팅 가속화

jean pierre 2016. 1. 14. 15:57
반응형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마케팅 가속화

 TV-CM 온에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건강기능식품)TV-CM을 방영하고, 체험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일동제약은 최근 지큐랩의 TV-CM 운행과 체험이벤트를 시작, 학술 마케팅에 이어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지큐랩 적극 알리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김희애를 모델로한 TV-CM을 통해 세계 최초 특허받은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설명하며 지큐랩의 특허기술과 특장점을 강조했다.

바쁜 활동 속에서도 늘 활기차고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희애를 기용하여 지큐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다. 그녀는 일동제약의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씨플러스(일반의약품)의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특히 김희애와 함께 지큐랩 개발에 실제로 참여한 중앙연구소 이승훈 책임연구원이 직접 등장하여 제품 및 기술력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일동제약은 광고 운행과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지큐랩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큐랩 홈페이지(http://www.gqlab.co.kr/event)에서 신청 사연을 적고 본인의 장 건강 정보와 배송에 필요한 간단한 개인정보 등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지큐랩 제품을 증정한다.

지큐랩(gQlab)은 일동제약이 가장 주력하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일동제약은 70년간 축적된 유산균 노하우, 4중코팅기술, 연구부터 생산, 유통, AS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인프라 등, 지큐랩이 가진 차별점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필해 간다는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