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태극제약, '스킨데일리 로션 0.5%' 라디오 광고 전개

jean pierre 2016. 1. 18. 09:13
반응형

태극제약, '스킨데일리 로션 0.5%' 라디오 광고 전개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태극제약이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스킨 데일리 로션 0.5%’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12월부터 CM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라디오 광고와 동시에 우리가족 가려울 때 가려움이 싹~”이라고 시작되는 가사로 인쇄광고를 제작 및 배포하는 등 중독성 있는 CM송 마케팅을 진행, 광고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시판하는 스테로이드제 중 가장 낮은 0.5%의 농도인 저자극성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태극제약 스킨 데일리 로션 0.5%’는 노인성 피부 가려움증 및 아토피, 건조증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뿐만 아니라 습진, 피부염군, 벌레물린데 등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유소아부터 노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로션 제형이기 때문에 복부, , 다리 등 넒은 부위나 털이 많은 곳 등에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에서는 스킨 데일리 로션 0.5%’온 가족의 환절기 피부 가려움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간편한 제품이라는 메시지로서 스킨 데일리 로션 0.5%’의 저자극성과 사용의 편리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CM송 마케팅의 장점을 잘 살려, 기억하기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거부감 없이 다가가며 빠른 속도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스킨 데일리 로션 0.5%’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기 위해 친근한 CM송을 바탕으로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광고에 대한 반응도 긍정적일 뿐 아니라, 라디오 광고를 시작한 지 2개월도 안 되었는데 판매약국 등 고객문의가 쇄도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