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스킨데일리 로션 0.5%' 라디오 광고 전개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태극제약이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스킨 데일리 로션 0.5%’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12월부터 CM라디오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라디오 광고와 동시에 “우리가족 가려울 때 가려움이 싹~”이라고 시작되는 가사로 인쇄광고를 제작 및 배포하는 등 중독성 있는 CM송 마케팅을 진행, 광고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시판하는 스테로이드제 중 가장 낮은 0.5%의 농도인 저자극성 피부 가려움증 치료제 태극제약 ‘스킨 데일리 로션 0.5%’는 노인성 피부 가려움증 및 아토피, 건조증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뿐만 아니라 습진, 피부염군, 벌레물린데 등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유소아부터 노인까지 사용 가능하며 로션 제형이기 때문에 복부, 팔, 다리 등 넒은 부위나 털이 많은 곳 등에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에서는 ‘스킨 데일리 로션 0.5%’는 ‘온 가족의 환절기 피부 가려움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간편한 제품’이라는 메시지로서 ‘스킨 데일리 로션 0.5%’의 저자극성과 사용의 편리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CM송 마케팅의 장점을 잘 살려, 기억하기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거부감 없이 다가가며 빠른 속도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스킨 데일리 로션 0.5%’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기 위해 친근한 CM송을 바탕으로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광고에 대한 반응도 긍정적일 뿐 아니라, 라디오 광고를 시작한 지 2개월도 안 되었는데 판매약국 등 고객문의가 쇄도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사진미술관, ‘Magnum Contact Sheets’ 사진전 개막식 (0) | 2016.01.18 |
---|---|
한국엘러간 김은영 대표이사, 아시아 4개국 지사장 총괄 겸임 (0) | 2016.01.18 |
보령제약, 고혈압 신약 카나브 월매출 30억 원 돌파 (0) | 2016.01.18 |
삼성바이오, 바이오시밀러 유럽 판매허가 (0) | 2016.01.18 |
지난해 항우울제 처방액 소폭 감소, 1375억원 규모 (0) | 2016.01.15 |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 마케팅 가속화 (0) | 2016.01.14 |
한미약품, JP모건 컨퍼런스 참가…신규 R&D 과제 등 발표 (0) | 2016.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