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화, 구리소방서와 ‘화재 없는 안전마을’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14. 8. 28. 09:51
반응형

일화, 구리소방서와 화재 없는 안전마을캠페인 진행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는 구리소방서(서장 정요안)와 화재 취약 가구에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를 후원하는 화재 없는 안전마을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일화가 올해로 3년 째 동참하고 있는 화재 없는 안전마을캠페인은 지역의 안정된 생활을 위해 화재 등 재난발생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하는 행사다. 일화는 후원금을 전달하고, 구리소방서와 함께 화재 취약 가구를 돌며 소화기 증정 및 화재감지기를 부착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일화 임직원들이 지역 일대의 가구를 직접 방문해 소화기를 전달하고 화재감지기를 부착하며 올바른 사용방법과 관리요령을 설명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구리소방서의 신근한 반장은 지난 4월 일화에서 기증한 화재감지기를 부착한 가구의 어르신께서 가스레인지를 켜두고 외출하는 바람에 자칫 큰 화재로 이어질 수 있었는데, 마침 이웃에서 화재감지기 경보를 듣고 즉시 119에 신고해 큰 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며 일화 직원들의 협조에 감사를 표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일화의 작은 정성이 화재나 재난으로부터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펼치며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친근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화재 취약 가구를 위한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 후원 외에도 난치병 어린이 돕기 모금을 위한 전사 마라톤 참가, 해외봉사활동 의약품 기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