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일화 아이에이치몰 美 캐릭터 칫솔 ‘브러쉬버디즈’ 첫 선

jean pierre 2018. 6. 17. 16:17
반응형

일화 아이에이치몰 캐릭터 칫솔 브러쉬버디즈첫 선

 

어린 아이 자녀 둔 집에 필수 제품으로 입소문

 

캐릭터 칫솔로 유명한 미국의 브러쉬버디즈가 한국에 상륙한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미국 시장에서 캐릭터 칫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러쉬버디즈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에이치몰에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러쉬버디즈 칫솔은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즐거운 음악, 대화 기능 등을 통해 양치를 무서워하던 아이들도 스스로 양치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매일 2번 이상 반복되는 양치질을 지루한 것이 아닌 즐거운 놀이로 여기도록 만들어주고자 개발되었는데, 시각적인 재미는 물론 올바른 칫솔법을 익히는 데 도움을 주는 교육적인 목표까지 지녀 인기가 높다.

 

특히, 글로벌 기업인 듀퐁사의 타이닉스 원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강한 탄성의 칫솔모로 치아와 잇몸을 손상 없이 관리해주고, 미국 식약청(FDA) 및 미국 치과협회(ADA)가 인증 및 권장하는 BPA Free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한국에서도 이미 입소문을 타고 학부모들 사이에서 어린이 필수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일화는 브러쉬버디즈 출시를 기념하여 617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브러쉬버디즈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후 해당 피드를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각각 10명씩 총 20명을 추첨하여 성인을 위한 브러쉬버디즈의 블링칫솔과 어린이를 위한 이모지 불빛칫솔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18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일화 나상훈 기획팀장은 "놀이와 교육을 겸비한 브러쉬버디즈의 감성 제품들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과 서비스 강화를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최근 4년 연속 세계적인 수준의 국제 품평회 ‘2018 몽드셀렉션에 참가 및 수상을 달성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