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자이글, 의료가전 3종 인허가 완료

jean pierre 2023. 3. 20. 08:13
반응형

자이글, 의료가전 3종 인허가 완료

기술 중심 의료가전 마케팅 본격 전개

친환경 헬스케어 전문 기술 기업 자이글(234920)이 의료기 인증 산소발생기, 의료기 허가 피부 광조사기와 함께 통증 치료 관련 의료기 허가를 획득함으로써 의료가전 3종 인허가를 완료해 본격적으로 기술 중심 의료가전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이글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고연령화 시대의 도래로 의료가전이 필수사업이라 판단해 코스닥 상장 이후 신성장 동력 확보 차원에서 많은 준비를 했다.

 

제조 공장의 한국 GMP 획득 이후로 꾸준한 연구 개발, 자체 개발 기술력, 관리 노하우로 의료기 인증을 추진하여 3종을 획득했다.

 

의료가전 라인업은 산소발생기(의료용 산소발생기, 2021년 6월 2등급 인증), LED돔(개인용 조합자극기, 2021년 10월 3등급 허가), 고주파의료기(고주파 자극기, 2023년 3월 3등급 허가)다.

 

이 결과는 그 동안 전기 전자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기술적 노하우와 철저한 시장 분석 및 고객의 니즈 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창업 이후 독창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꾸준한 마케팅을 통해 전국민이 잘 아는 브랜드로 성장해온 자이글은 국내 전 유통 채널을 커버할 수 있게 되었다.

 

인지도 있는 브랜드를 바탕으로 ‘자이글ON’ 헬스케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실행하면서 작년부터 꾸준히 준비해온 사업자 모집과 해외 수출 상담을 통해 기존 전 유통 채널 입점부터 오프라인 점포 사업까지 유통 대상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동시에 일본을 비롯한 해외로 수출도 준비 중에 있어 기존의 뷰티 제품은 물론 헬스케어 의료가전 제품까지 보강하여 신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