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전북대병원 107주년 기념식 거행

jean pierre 2016. 2. 1. 13:59
반응형

전북대병원 107주년 기념식 거행

 타 지역 유출 방지 최선 노력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강명재)1일 병원지하 1층 모악홀에서 개원 107주년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기념식은 강명재 병원장을 비롯해 서정환 진료처장, 정연준 기획조정실장 등 운영위원과 보직자,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명재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병원의 개원 107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보건의료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며 의학발전과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해온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치하한 뒤 여러분의 성원과 협력으로 이뤄낸 인프라를 밑거름 삼아 소통과 화합으로 신뢰받고 안전한 최고의 병원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강 원장은 이어 높아지는 의료수준에 대한 기대와 공급자에 대한 불리한 의료정책 등 급변하는 의료환경과 다양한 사회적 요구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새로운 시대적 사명을 인식하고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의료환경과 스스로의 경쟁력을 높여 도내 환자의 타지역 유출이 줄어들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병원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27명의 의료진과 직원에 대한 우수·모범직원 표창을 비롯해 2명의 협력업체 우수직원 표창, 모범자원봉사자 감사장, 친절직원 표창 등의 수상식이 진행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