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전북의약품유통협회장에 안정환 에이팜메디칼 대표

jean pierre 2018. 2. 25. 21:04
반응형

전북의약품유통협회장에 안정환 에이팜메디칼 대표

28차정기총회,,, 김수환 전임 회장에 감사패및 황금열쇠 전달

 

 

전북의약품유통협회(회장 김수환) 신임회장에 안정환 에이팜메디칼 대표가 선출됐다.

 

전북의약품유통협회는 223일 이중본에서 제 28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차기 회장 선출에서 에이팜메디칼 안정환 대표를 차기 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선출 했다.

 

안정환 신임회장(사진)은 취임사에서 새해는 밝았지만 유통업계 앞날은 밝지만은 않다. 수많은 난제들을 해결해야 하는 위기의 한 해가 될 것 같다고 말하고 그러나 길이 없는 곳에 새로운 길이 있다는 말처럼, 우리가 협회다운 협회, 회원사를 위한 협회를 만들기 위해 기능을 재정립하여 의지를 가지면, 난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외적으로도 다양한 사업 등을 펼쳐서, 전북의약품유통협회의 존재감을 드러내어 상호 상생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적극 나설 것이며 대내적으로 회원관리위원회를 설치해 조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자체적으로 힘을 키워 중앙회에 전북의약품유통협회 회원사들의 목소리를 전하는데 노력해 나갈 것임을 덧붙였다.

 

지회는 또 부회장에는 최재근 전주약품 대표를, 신임 감사에는 은종수 국민약품 대표를 각각 선출했다.

 

이에 앞서 김수환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십 수년의 회장 임기를 마치고, 무거운 짐을 내려놓게 되었지만, 그동안 부족한 제가 협회 발전에 걸림돌이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이어 열정이 넘치는 새 회장과 더불어 협조와 상생하는 단체가 되기를 기원한다. 회원사간 자주 만나 미운정 고운정도 들고, 대화도 나누면서 발전을 모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협회는 2017년 결산 안 및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승인했으며, 차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차기 집행부에 일임했다.

 

전주시보건소장 장병호, 팀장 강현윤 계장, 백경한 전주시약사회장등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전북지회는 12년간 회장직을 수행한 김수환 전임회장에게 감사패와 황금열쇠를 증정하였으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모범업소패 :장한보 녹원메디칼 대표

전북약사회감사패 : 하재관 미래약품 대표

전북지회장 표창: 전주약품 상무이사 고형석, 범일교역 이사 백중현, 에이팜메디칼 차장 전지영, 세기사 과장 권미라. 국민약품 과장 김종무, 한솔약품 과장 전미선

전북지회공로패: 김수환 전임 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