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제약협동조합, 법무법인 지평과 업무협약

jean pierre 2023. 3. 30. 07:41
반응형

제약협동조합, 법무법인 지평과 업무협약

ESG경영리스크 관리와 경영체계 구축

한국제약협동조합(이사장 조용준)과 법무법인(유) 지평(대표변호사 양영태)은 2023년 03월 29일 한국제약협동조합 대회의실에서 제약협동조합사들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ESG 경영 리스크 관리와 경영체계 구축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제약협동조합 조용준 이사장, 김관성 상근부회장과 이형승 티에스바이오 대표 및 법무법인(유) 지평 양영태 대표변호사, 이준희 ESG그룹장, 이태현 변호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두 단체는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제약협동 조합사들의 ESG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 경쟁력과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협약의 세부 내용은 ESG 경영 리스크 컨설팅, ESG 경영정보관리 및 공시 자문, ESG 경영 이행전략 컨설팅, ESG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개발, 조합사간 ESG 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확산, 기타 ESG 관련 정보제공 등이다.

 

한국제약협동조합 조용준 이사장은 "지금 ESG 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으로 법무법인 지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으며, 제약사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ESG 경영 컨설팅을 통해 ESG경영에 대한 조합사들의 이해와 적극적 도입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하고, 조합사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혜택이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