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제34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jean pierre 2014. 6. 3. 06:52
반응형

34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수원 광교산서...회원등 450여명 참가

 

 

경기도약사회(회장 함삼균)가 제34회 약사회장배 등산개회를 수원의 대표적인 명산 광교산에서 개최, 참가한 450여 회원과 가족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도약사회는 지난 61 수원시 분회(분회장 박성진)주관으로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세월호 참사와 약사직능의 위기상황 등 전반적으로 침체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참가회원들은 분회별로 형형색색의 단체복차림으로 2시간 30분여에 걸쳐 삼사오오 팀별로 산행하며 주위 경관을 감상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시종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산행에 이어 점심식사와 함께 어린이 보물찾기, 퀴즈대회,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였다.

 

함삼균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참가한 회원들과 가족 그리고 분회장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이날 하루만큼은 일상의 시름을 털어버리고 자연을 벗 삼아 즐거운 한때가 되기를 기원하였으며 아울러 대회주관 분회인 수원시 분회 박성진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대회를 주관한 수원시 분회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수차에 걸쳐 등산로를 답사했으며 행사 당일에도 안내조를 편성하여 등산로 곳곳에서 회원들의 길안내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고, 정상에서는 막걸리와 간식을 준비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회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대회결과 우승은 광명시분회가 차지했고, 준우승에는 수원시 분회, 3위에는 안양시 분회가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특별상으로 화합상, 환경보호상, 감투상 등 단체시상이 이어졌고. 준비된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증정하였다.

 

이날 등산대회를 통해 참가회원들은 산행 후 꿀맛 같은 점심과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대회종료 후에는 경기도 분회장협의회 주관으로 분회대항 족구대회를 개최하여 친목을 도모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