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부산시약, 마퇴기금 마련 골프대회 열어

jean pierre 2014. 6. 3. 07:09
반응형

부산시약, 마퇴기금 마련  골프대회 열어

 

104명 참가...기금 2600여만원 모금 전달

 

 

부산시약사회(회장 유영진)61일 낮12시 부산컨트리클럽에서 마약퇴치기금마련을 위한 2014년 제7회 부산광역시약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유영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월호 참사로 골프대회를 연기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 세월호 참사는 우리사회가 극복해야 할 사건이고, 마약퇴치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좋은 뜻으로 개최되는 대회이기 때문에 예정대로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세월호 참사 이후로 대한민국은 많이 바뀔 것이다. 돈과 내가 먼저인 이기주의에서 남을 배려하고 사람이 중심인 사회로 바뀌지 않을까 생각한다오늘 골프를 치면서도 서로를 위해 많이 배려했을 것이다. 또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는 104명의 참가자들이 IN 13, OUT 14조로 나누어 뉴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 모두 프로 못지않은 기량을 발휘했다.

 

마약퇴치후원금 전달식에는 대한약사회, 부산시약사회, 라이온스, 부산컨트리클럽, 한국의약품도매협회 부··경지부, 부산약사신협, 약청회, 약목회, 우정약품, 복산약품, 삼원약품, 세화약품, 청십자약품, 아남약품, 골프대회 68명 회원 참가비 등으로 이루어진 약 2,600여만원이 부산마약퇴치후원금으로 전달됐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20여명의 회원이 경품을 받았다.

 

행사에는 이상희 전 과학기술부 장관, 김만진 라이온스 재무총장, 대한약사회 박진엽 부회장, 이철희 자문위원, 옥태석 총회의장, 이태웅 마약퇴치운동본부 부산지부장, 주원식 약사신협 이사장, 주철재 부울경 의약품 도매협회 회장, 약사 회원, 도매·제약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수상자

우승 / 최종식 (우정약품 회장), 이영주 (동래구 파란들약국)

메달리스트 / 김권기 (기장군 대영약국), 이정숙 (사하구 우리들약국)

준우승 / 주호민 (세화약품 대표이사), 임옥남 (동래구 대지약국)

롱기스트 / 이승원 (일동제약 지점장), 장혜숙 (연제구 수보리약국)

니어리스트 / 주원식 (부산약사신협 이사장), 김정숙 (수영구 엄지약국)

파상 / 추성욱 (삼원약품 사장), 김정수 (사하구 팜뱅크세인약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