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제3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jean pierre 2018. 5. 2. 07:32
반응형

3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250여명 회원과 가족 불암산에서 봄기운 만끽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가 주최하고 남양주시분회(회장 최창숙)가 주관한 38회 약사회장배 등산개회가 지난 429()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불암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도내 21개 분회 250여명 회원과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삼육대학교를 출발하여 제명호 호수, 팔각정, 1전망대를 경유해 돌아오는 왕복 2시간 코스 로 참가회원들이 손에 손을 맞잡고 완연한 봄을 맞은 불암산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점심식사 이후 진행된 화합의 장에서 참가회원들은 서로의 등을 다독여 주고 어깨동무를 하며 다양한 놀이와 장기자랑을 하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한편 대회를 주관한 남양주시 분회는 최창숙 분회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이번 행사를 위해 간식을 손수 준비하고 수차례에 걸쳐 답사를 하는 등 수고를 아끼지 않았고, 행사 당일에도 참가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 참가회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최광훈 경기도약사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여러모로 상황이 여의치 않아 회원들이 많이 안타까워하고 답답해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오늘 만큼은 일상의 시름을 훌훌 털어버리고 자연을 벗 삼아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등산대회에서는 조규봉, 원주헌, 김범수, 배은옥(평택)조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한덕희, 방극상, 박복자, 사미자(안산) 조가 준우승, 한동원, 김정수, 윤종근, 김미숙(성남) 조가 3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행운권 추첨, 화합의 장을 진행하여 회원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며 봄기운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