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멘스 헬시니어스, ‘아텔리카‘사용자 대상 온라인 세미나

jean pierre 2021. 6. 3. 07:50
반응형

지멘스 헬시니어스,  ‘아텔리카‘사용자 대상 온라인 세미나 

 

검사실 첨단 자동화 솔루션

혁신적인 의료기술의 선두기업인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대표이사 이명균, www.siemens-healthineers.com/kr)이 진단검사 자동화 솔루션 ‘아텔리카(Atellica)‘ 사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온라인 세미나는 5월부터 시작, 매월 아텔리카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지원사원부 학술팀에서 발표를 직접 진행한다.

 

병원 내 검사실에서 검사를 진행하는 실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또한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상호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 지난 28일에는 아텔리카 SW 1.24의 업데이트 사항 등을 소개하는 세션이 진행되었으며 약 50명의 사용자가 참여하였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체외진단사업부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아텔리카는 인력 부족과 한정된 예산, 복잡한 샘플 관리 및 테스트 등으로 발생하는 검사실에서의 다양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첨단 자동화 솔루션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고객지원사업부 박윤미 상무 (진단검사의학 전문의)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 세미나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사항, 전문 지식 및 활용 정보 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더욱 효율적인 시스템 활용을 장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1:30부터 2:00 시까지 진행되며, 세미나 관련 문의는 ARS 대표번호(02-3450-7000/ 안내번호 후 3번) 또는 담당 학술직원을 통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