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지오영그룹,금년 매출 1조 8천억원 목표

jean pierre 2013. 2. 24. 16:05
반응형

지오영그룹,금년 매출 1조 8천억원 목표

 

2013사업계획발표회, 전년비 20%  성장

 

 

의약품유통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한 지오영그룹(회장 이희구, 조선혜)이 금년도 매출목표를 전년대비 20% 늘어난 18천억원으로 잡았다.

 

지오영은 최근 여주 마임빌리지에서 그룹 영업팀장급 이상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3년도 사업계획 발표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지오영은 금년에는 18천억원을 매출목표로 잡고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희구 회장은 "본인이 영업사원 시절 많이 걸어 다녔던 것이 건강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말하고,”지오영그룹의 모든 직원들은 꿈과 목표를 갖고 강한 의지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특히 인천공항 이채욱사장은 젊어서 일할 때도 언제나 자기보다 차 상위자의 관점에서 무엇을 해야 할 것 인가를 생각하며 일하였고 그래서 남보다 더 앞서 성공할 수 있었다는 인터뷰 방송 내용을 전하면서 직원들도 이런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것을 권유했다.

 

또 조선혜 회장은 특강을 통해, 개인적 플레이보다는 팀웤을 중심으로 한 영업을 하여야 성공한다고 강조하며세상에 안 되는 것은 없다. 할 수 없는 것도 없다. 단지 하지 않았기 때문에 못한 것이다"라는 평소의 지론을 역설했다.

 

특히 불황을 넘어 신화가 된 회사, 일본전산의 나가모리 시게노부 회장의 즉시 반드시 될 때까지 하라!”는 말을 전하며 정말 강한 기업은 위기에 더욱 강해진다. 어렵지만 목표달성을 위해 전 임직원들이 하나로 뭉쳐 정진하자고 당부했다.

 

이번 발표회는 지오영네트웍스를 비롯해 강원지오영, 대전지오영, 호남지오영, 청십자약품 등 계열사들이 사업부별로 2012년 사업의 성과와 2013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또 각 영업부별 영업우수사례 발표, 마케팅 특강 및 신제품전략 발표 그리고 전 그룹 사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으며, 발표마다 질문과 열띤 토론을 벌이는 등 열기가 그 어느 해보다 뜨거웠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지오영은 금년 슬로건을변화와 도전 그리고 화합을 통해 성장하는 지오영그룹정하고 지오영의 장점인 제품의 풍부한 구색과 신속 정확한 배송 그리고 친절한 영업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