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 경기도약 우승

jean pierre 2014. 10. 21. 08:04
반응형

지오영 전국약사 축구대회 경기도약 우승

 

약사회, 4회 대한약사회장배 축구대회 열어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19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제4회 대한약사회장배 지오영전국약사 축구대회를 300여명 선수와 응원단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계회식에서 조찬휘 회장은 "전국에서 모여주신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약사회는 약사직능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제도와 약국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회장은 "대한약사회는 축구대회를 비롯해 탁구대회 야구대회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회원 문화·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육 행사 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대회후원을 맡은 지오영 조선혜 회장은 축사에서 "지오영은 약사와 약국을 항상 동반자로 생각하며 국내 제일의 의약품 종합유통 및 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약국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축구대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전인 후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최두주 준비위원장은 "축구대회는 우리 약사회원 모두가 마음껏 즐기고 우애를 나누는 축제의 장입니다. 대회가 화합과 이해의 장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마음껏 경쟁하고 즐겨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10개 지부에서 총 12개팀이 각축을 벌인 가운데 우승은 경기지부(경기백호)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부산지부(부산팜불로), 순위결정전에서 승리한 충북지부(충북청약FC)3위로 그 뒤를 이었다.

 

특히, 전국약사축구대회가 4회째 접어들면서 전국적으로 실력이 상향 평준화 되어 경기마다 초박빙의 승부가 펼쳐져 흥미를 더했다.

 

대회 득점왕은 6골씩 기록한 울사지부 오지환 선수가 수상 했으며, 영예의 대회 최우수선수에는 최고의 활약으로 팀 우승을 이끈 최명식 선수(경기 백호)가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경품행사, 응원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화창한 가을날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웠다.

 

대회결과

우승팀 경기지부준우승 부산지부3위 충북지부최우수선수상 최명식(경기백호)득점왕 오지환(울산약림F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