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훈 경기도약 후보, 회원고충처리 콜센터 공약
경기지부장 최광훈 후보는 ‘성장하는 약국경제, 줄어드는 회원고충, 풍요로운 약사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경기지부장에 출마한다고 밝힌 바 있다.
최광훈 후보는 이를 위한 구체적인 공약들을 속속 발표하고 있는데 그 가운데 현장중심의 회원고충처리를 위한 ‘회원고충처리지원단’설치와 ‘고충처리 콜센터’운영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지부단위나 중앙회에서도 회원고충처리를 전담하는 부서가 없었던 상황에서 회원들이 현장에서 발생하는 여러 형태의 구체적인 문제점들을 보고하고 해결하는데 까지는 절차적으로 시간적으로 복잡하고 어려웠던 게 현실이었다.
최후보는 그동안 분회장, 경기지부부회장, 대한약사회 부회장 등 현장에서부터 약사회 주요정책 결정 컨트롤타워까지 여러 직책을 맡아오면서 회원들의 고충처리에 관심을 가져왔고 이번 선거운동과정에서 회원들의 약국을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면서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한 공약을 구체적으로 완성하게 된 것이다.
취임즉시 경기도 지부에 부회장급을 단장으로 하는 ‘회원고충처리 지원단’을 설치하고 많은 인력과 예산을 집중적으로 투입해 회원들이 겪고 있는 고충처리를 위해 발 벗고 나서기로 한 것이다.
이를 위해 회원들을 위한 법률, 세무, 노무,근무약사인력풀제 등 여러 형태의 통합지원시스템을 구축하고 회원들은 고충처리콜센터를 통하여 쉽게 민원사항을 접수 및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최광훈 후보는 이러한 회원고충처리를 위한 공약 뿐 만 아니라 약국경제를 살리기 위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공약과 실천과제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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