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코오롱제약, 가글형 입병치료제 ' 아프니벤큐' 출시

jean pierre 2016. 10. 13. 16:49
반응형

코오롱제약, 가글형 입병치료제 ' 아프니벤큐' 출시

국내최초 '디클로페낙' 성분 함유

코오롱제약()(대표이사 이우석)이 신개념 가글형 입병치료제인 아프니벤큐액을 출시해 기존 입병치료제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아프니벤큐액은 국내 최초 디클로페낙’(진통소염 성분)이 들어있는 가글형 입병치료제로 기존 치료제의 단점인 이물감과 사용 시 통증을 획기적으로 해결했다.

아프니벤큐액은 가글하는 동안 진통소염 성분(디클로페낙)이 입안 점막에 바로 작용하여 통증 없이 입병을 치료하며 특허 받은 CDS공법(Choline Diclofenac Salification)을 통해 효과가 빠르게 발현된다.

특히 스테로이드,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나 과로로 구내염, 설염, 인두염 등 입병이 자주 발생하는 직장인, 학생들이 외출 시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1회용 파우치 포장을 채택했다.

주성분인 디클로페낙은 효과적인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로 널리 사용되어 온 성분이다. 뛰어난 진통항염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분자 크기가 작기 때문에 피부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파되어 염증을 치료한다.

코오롱 관계자는 아프니벤큐액은 복숭아향으로 통증이 없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연고제가 대세였던 입병치료제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아프니벤큐액은 9(1포 당 15ml)로 구성되어 있으며, 12~3(115ml) 1분간 가글 후 뱉으면 된다. 일반의약품으로 10월부터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