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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레이' 건강팔찌 아십니까?..소비자 입소문 타고 인기

jean pierre 2015. 11. 18.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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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레이' 건강팔찌 아십니까?..소비자 입소문 타고 인기

이온아이즈 기술 생체전류 균형 잡아..효과 본 소비자 호평 이어져

 

◆큐레이코리아 대표제품이자 최고 인기 제품인 티타늄클래식

건강팔찌 큐레이가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큐레이는 이미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건강 팔찌와, 효과를 내는 원리부터가 다른 제품으로,국내에 2013 처음 판매되기 시작한 이후, 최근에 효과를 본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동안 국내에 출시된 다양한 건강 팔찌는 게르마늄을 비롯해, 자석 등 재료의 특성을 이용한 제품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큐레이는 티타늄 등 전도체를 통해 인체에 자극을 주어 불안정한 ()’를 균형있게 정상화 시켜 주는 이온아이즈(Ionized)'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큐레이팔찌의 최초 개발자는 스페인의 한 의사였으나, 우연찮게 스페인 여행 중에 이 제품을 보게 된 한국인이 특허권을 인수해 제품으로 개발,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것이다.

큐레이제품 자체가 동양에서의 ()’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판매초기 서양인들에게는 낯설고 비과학적이어서 신뢰가 높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실제 사용자들이 효과를 보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해 골퍼들을 비롯한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판매량이 늘어났다.

인체에는 미세한 생체 전류가 흐르고 있는데, 원활한 흐름이 파괴되면 신체에 각종 문제가 발생한다.큐레이는 이러한 균형이 깨진 생체 전류의 흐름을 균형있게 바로 잡아주고 생체에너지를 활성화 시켜 준다. 

                    큐레이코리아 강종식 대표는 프로골퍼 안신애 씨와 재미 아마츄어 중학생골퍼인

                       손민찬 군의 스폰서도 맡아 지원하고 있다.

큐레이코리아 강종식 사장(사진)은 우연히 2012년 국내 공급권을 인수한 이후 사실 저도 제품에 대한 의문이 있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건강 팔찌에 대한 이미지도 그다지 좋지 않아, 이런 인식을 바꿔 줄 입증 자료 같은 것이 더욱 필요했다. 무엇보다 판매자로서 큐레이제품에 대해 책임질 수 있을만한 근거가 확보된 후 판매하겠다는 생각에, 1년 가량 판매를 하지 않고  근거를 수집하는데 노력했다.”고 말했다.

◆인체 생체전류 파괴로 나타나는 여러 증상 개선

이미 2007년 아주대 응용미약자기에너지학회지에 큐레이 팔찌에 대한 특성과 효능에 관한 연구 자료와, 2010년에 한국정신과학회지에 큐레이가 생체에너지 장에 미치는 영향 임상 결과논문 등이 발표되었지만, 제품 자체가 의료기기가 아니어서 이를 활용할 수 없었다는 점도 작용했다.

강종식 대표는 제품의 효과를 입증할 근거를 찾는 과정에서 제품을 사용해 본 지인들 중에 효과를 보는 사람들이 하나 둘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큐레이는 이미 미국을 비롯한 북미와 유럽지역에서 40여년전 출시되어, 수 백만개가 판매된 제품으로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효과가 입증됐다고 할 수 있다. 

                          ◆큐레이코리아 본사에 비치된 오라측정기.

                             이 측정기를 통해 큐레이 착용전후 신체변화를 알 수 있다.   

대전에 위치한 큐레이코리아 본사에는 인체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오라측정기(사진.上)를 설치해 두고 직접 찾는 고객들에게 테스트를 해 주고 있다.

오라측정기는 이영좌 장신대 교수가 개발한 것으로 인체에 흐르는 기(에너지)를 측정해 색으로 표시, 나타나는 색상을 통해 기질이나, 스트레스 정도, 신체 상태등을 알려주는 것으로, 큐레이 착용 전후 비교를 직접 해 보여준다.

현재 큐레이코리아의 건강 팔찌는 디자인과 재료별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미국 본사에서 직수입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 티타늄 소재의 티타늄클래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

업체 측은 한국 소비자들은 제품 착용시 팔찌처럼 노출된다는 점에서 악세사리로의 인식도 강해, 구매 결정에서 디자인도 많이 고려하고 있어, 다양한 디자인을 본사측과 협의를 통해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큐레이코리아 홈페이지(WWW.QRAYKOREA.COM)를 통해서만 인터넷 판매되고 있으며, 본사 방문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큐레이 코리아는 현재 프로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큐레이 팔찌는 연령대, 성별과 무관하게, 장시간 근무, 야간근무, 과다 스트레스등으로 인한 수면장애등 현대인에게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신체적 부작용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홈페이지에는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던 소비자들이 실제 효과를 보고 올린 후기들이 많아 참고 할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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