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태전그룹,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마켓’ 서 오더스테이션 홍보

jean pierre 2015. 10. 6. 15:06
반응형

태전그룹,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마켓’ 서 오더스테이션 홍보

 

시스템과 모바일 앱, 빙하수 이즈브레 중심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이 참여하는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마켓 이미지

 의약품 유통기업 태전그룹이 다가오는 9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는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마켓’에서 자사의 신개념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 홍보에 나선다.

 

태전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개념 유통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 시스템과 모바일 앱 그리고 현재 절찬리에 판매중인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컨셉이 실용 장터라는 점을 고려하여 ‘홀가분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 할 예정이다.

 

삼성카드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나이트마켓이라는 컨셉에 따라 10 9일 오후 4시부터 저녁 10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되며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부스를 비롯하여 약 150여팀의 셀러들이 준비한 실용적인 제품이 선보이게 된다.

 

태전그룹 담당자는 “요즘 소비자의 구매 패턴에서 ‘실용’이라는 단어는 빠질 수 없는 테마가 된 만큼 오더스테이션도 소비자와의 만남을 준비하기 위한 첫 발걸음으로 이번 행사를 참여하게 됐다”며 “오더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전문MD의 엄선된 과정을 통해 선별된 제품이며 제품의 품질만큼은 자신하기 때문에 오더스테이션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셀러들의 부스 행사와 더불어 축제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먹거리 장터, 다양한 현장 이벤트, 어쿠스틱 미니 콘서트 및 삼성카드 CF스타의 무대인사 등이 진행되어 축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며 삼성카드를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