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전그룹,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
소비자와 호흡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 기대
태전그룹(www.taejeongroup.com)이 소비자와 그룹 간 소통을 강화한 SNS 채널 노출 기반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2013년 홈페이지 개편 후 3년만에 단행 되었으며 기존 홈페이지가 정보 노출을 기반으로 제작 되었다면 이번 홈페이지는 그룹과 실비도 등 브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의 SNS 채널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복잡한 레이아웃을 지양하고 그룹 뉴스와 제품 소식 등도 간소화시켜 일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을 탈피해 주요 뉴스와 핵심 콘텐츠만을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태전그룹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소비자 지향형 리뉴얼의 1단계만을 진행한 것이다”며 “소비자의 니즈와 유통 시장의 트랜드를 수시로 반영하여 토탈헬스케어 유통 기업의 다양한 변화를 태전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도록 개편해 나아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태전그룹은 올해 80주년을 맞이하여 변화무쌍한 시장의 흐름과 변화에 선제적으로 반응하기 위해 오더스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중에 있으며 자리이타의 그룹 철학을 비전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리고 있다.
반응형
'◆약사/의약품유통 > ▷의약품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경북유통협회, 월례회및 단합 산행대회 성료 (0) | 2016.11.10 |
---|---|
부울경유통협회, 불우이웃돕기 4회 골프대회 성료 (0) | 2016.11.08 |
작년 국내 의약품유통 52.4조원, 전년대비 7.1% 증가 (0) | 2016.11.03 |
서울시유통협회 회장단, 백제약품 물류센터 방문 (0) | 2016.10.28 |
의약품유통협회-약사회, 의약품공급 협의체 구성 (0) | 2016.10.22 |
의약품유통협회, 8회 불우이웃돕기 후원행사 성료 (0) | 2016.10.18 |
이지메디컴, 실질적카르텔 형성 국민혈세 좀먹나? (0) | 2016.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