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의약품유통협회, 8회 불우이웃돕기 후원행사 성료

jean pierre 2016. 10. 18. 07:32
반응형

의약품유통협회, 8회 불우이웃돕기 후원행사 성료

170여명 참가..십시일반 후원금 3개 단체.기관에 전달

한국의약품유통협회(회장 황치엽)가 주최하는 제 8회 불우이웃돕기 후원 행사가 17일 성료됐다. 천안 마론뉴데이cc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유통업계를 비롯해 제약계. 약사회 등에서 약 170여명의 약업계 인사들이 참가해 뜻을 함께했다.

황치엽 회장은 오늘 이 행사를 통해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십시일반으로 보여주신 성의 때문에 행사 의미가 더욱 빛을 발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안병광 준비위원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1부 행사에 이어, 박호영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경과보고 및 후원금 전달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남상규 운영위원장은 경과보고를 통해 8회까지 진행상황을 설명하고, “금년에는 시기적으로 민감한 때이지만 불우이웃을 향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로 예년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으며, 후원해주신 성금이 가치 있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찬휘 대한약사회장과, 이경호 한국제약협회장이 축사를 통해 약업계의 발전과 행사가 꾸준히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황치엽 회장은 시상식에 앞서 행사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을 세종병원(심장병어린이 수술비), 소아당뇨인협회, 백세시대나눔운동본부 등에 각각 1천만 원 씩 전달(사진 下)했다.

이행명 제약협회 이사장의 건배사에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단체전에 대구경북지회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개인전에서는 시니어부 이한우 원일약품 회장, 주니어부 권영인 금정약품 대표가 차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박만선 네오메디팜 회장이 홀인원을 기록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박 회장은 기념으로 불우이웃돕기 후원금을 약정했다.

한편 행사 후원에는 명인제약, 서울제약, 삼진제약, 임맹호 서울시지회 회장, 조병민 프로(조철상 선우팜 회장 자제)가 각각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밖에도 황치엽 회장을 비롯, 많은 임원과 제약사에서 경품 및 물품을 지원했다.

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단체전 :1위 대구경북지회, 2위 부울경지회A, 3위 서울시지회A

개인전

우승: (시니어부)이한우 원일약품 회장, (쥬니어부)권영인 금정약품 대표

준우승:(시니어부) 김정도 신덕팜 회장, (쥬니어부) 한주언 인터파마 대표

메달리스트: (시니어부) 정연진 일동제약부회장, (쥬니어부)박대진 이비팜대표

베스트드레스상 : 조찬휘 대한약사회장, 이경호 제약협회 회장

노블리스오블리제상: 이행명 제약협회 이사장

베스트파트너상: 원희목 백세시대나눔운동본부 대표

매너상:김종환 서울시약사회장

행운상:(시니어부) 김재열 메디파나 대표, (주니어부) 이용배 충북지회장

니어리스트 (시니어부) 도응태 태원약품 대표, (주니어부) 하충렬 서울시약부회장

롱게스트:(시니어부) 주상수 서울약업 회장, (쥬니어부) 안정환 에이팜 대표

여자부

메달리스트 조덕원 대한약사회부회장우승 박기선 서울시약부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