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퍼슨, 대한약사회에 방역용품 기부

jean pierre 2020. 4. 7. 07:30
반응형

퍼슨, 대한약사회에 방역용품 기부

26천만원 상당 ..전국 약국 전달

대한약사회(회장 김대업)6퍼슨(대표 김동진)과 구호물품 전달식을 갖고 일회용 공간 방역제품(제품명 에어싹에이치’) 22,323개를 전달받았다.

퍼슨 김동진 대표는 개국 약사들은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라 공적 마스크 공급 업무 등 감염관리 최일선에서 수고하고 있음에도, 정작 본인들의 감염관리 대책에 우려가 있다는 약사회 의견을 들었다일선 약사들을 응원하고 돕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봉사자들에게 후원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자사 신제품이 원터치 기체분사 형식으로 공간을 짧은 시간에 방역할 수 있어, 약국과 같은 소형 공간에 유용하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약사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하여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대업 대한약사회장은 국가 재난 극복에 헌신하면서 공적 마스크 업무로 정말 고생하고 있는 우리회원의 약국 내 감염관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제공받은 공간 방역제품 22,323개는 금주 내에 지오영컨소시엄과 백제약품의 공적 마스크 배송과 함께 전국 모든 약국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달식에 대한약사회에서는 김대진 정책이사, 강선원 사업1국장이 퍼슨은 유현숙 연구개발본부장, 김은진 OTC사업담당 상무, 김화용 기획조정실장이 배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