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올리브영 강남타운점팝업 스토어 진행

jean pierre 2023. 1. 3. 09:35
반응형

한국솔가, 올리브영 강남타운점팝업 스토어 진행

1월 31일까지 ...전국 8개 매장에서 트렌딩나우존 운영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이사 박미숙)가 CJ올리브영 강남 타운점에서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솔가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할인 판매는 물론 새해를 맞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한국솔가 대표 제품을 소개 및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새해 선물용으로 적합한 남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오메가3 세트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특별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비타민 B-콤플렉스 △면역비타민D 위드 아연 △철분 △에스터C △엽산 △비오틴을 비롯해 솔가의 노하우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의 대표 제품 △이너윌 질유래 유산균 △콜라겐 등 솔가와 소버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및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강남타운점 외에도 홍대, 수지, 신촌, 제주, 목동 파르나스몰, 광복, 천안 등 전국 올리브영 8개 지점의 트렌딩나우존을 통해 한국솔가 브랜드 대표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이번 솔가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75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솔가 브랜드의 전문성을 올리브영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약 1,300여 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솔가는 "새해를 맞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의 제품과 브랜드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1월 올리브영 단독 팝업 스토어에서 솔가 브랜드의 전문적인 건강기능식품을 만나 2023년 새해를 더욱 건강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