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 출시

jean pierre 2023. 1. 11. 08:08
반응형

한국솔가,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 출시

뉴질랜드산 자연방목 소 원유서 추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은 자연 방목을 통해 천연 목초만 섭취한 소의 원유에서 얻은 단백질이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유청단백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경영방식을 고수하는 149년 전통 기업 ‘폰테라(Fonterra)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고,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식약처 기준 대비 140% 높은 119점을 기록했다.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평가 방법으로, 식약처에서는 아미노산 스코어 85점 이상만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다.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은 근육 및 에너지 생성, 항체와 호르몬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며 성인 기준 1일 1회 1스푼을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에 넣어 섭취하면 된다.

꿀이나 바나나, 견과류 등 기호에 맞는 식품과 함께 간편하게 프로틴 스무디로도 섭취할 수 있다.

 

유청단백질(WPC) 함량도 95%로 높여 소화, 흡수를 빠르게 도와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단백질이 부족한 중장년층이나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추천한다.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은 한국솔가 공식 브랜드몰 ‘솔라이프’와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단백질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 좋은 원료에 한국솔가의 기술력을 더한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솔가 웨이투고 프로틴’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