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jean pierre 2023. 1. 18. 10:46
반응형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약국용 신제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를 출시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약국가에서 관절건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 것이다.

 

1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약국 유통해 판매되고 있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는 기존 제품에 비타민D, 아연, 셀렌을 추가해 관절과 연골뿐만 아니라 뼈, 면역, 항산화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드로이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들어있다.

 

지난해 4월 GC녹십자웰빙이 출시한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의 '구절초추출물' 활용 건강기능식품이다. GC녹십자웰빙에서 10년간 연구개발한 이 구절초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 받았다.

 

핵심지표성분인 '리나린(Linarin)'을 함유하며, 구절초 원물을 2,500% 농축하는 신기술을 통해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가 증명된 제품이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공식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뷰 평점 5점 기준 4.86점으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수입 원료가 대세인 관절케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도 확보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입소문을 내는 고객들의 성원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 약국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관절케어는 물론이고 면역과 항산화 기능까지 보강된 제품이라 새해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배우 신애라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TV를 통해 ‘엄마의 무릎’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