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존슨앤드존슨 타이레놀 하반기 신규광고 진행
‘타이레놀정 500mg’,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해열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의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에서 적절한 해열 및 통증 관리의 중요성을 전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단일 성분의 빠르고 빈 속에도 마음 편한 해열진통제 ‘타이레놀정 500mg’과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된 국내 최초 파우더형 해열진통제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이 있다.
먼저 ‘타이레놀정 500mg’ 광고 영상은 ‘15분 빠른 효과’를 주제로 한 실제 실험 장면을 담고 있다.
타이레놀 정제(알약)가 물에서 빠르게 녹는 모습을 통해, 15분 만에 녹아서 작용하는 타이레놀의 ‘빠른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60년 이상의 역사를 보유한 전 세계 1위 해열진통제 브랜드로써 제품 신뢰도를 뒷받침할 수 있는 과학적 접근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 광고 영상은 ‘통증, 쓴 맛을 단 맛으로!’라는 카피를 통해 맛과 제형, 복용량 등의 이유로 약을 거부하는 아이들의 고충과, 그 고충을 해결해줄 수 있는 새로운 파우더 제형의 해열진통제로 ‘어린이 타이레놀산’을 소개한다.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은 국내 최초의 파우더형 해열진통제로, 기존 짜먹는 액상형과 시럽형에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나,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들의 복용편의성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특유의 쓴 맛없는 달콤한 ‘와일드 베리맛’으로 가루가 혀에 닿자마자 바로 녹기 때문에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다. 소량의 파우더가 빠르게 녹아 열과 통증을 완화시킨다.
이번 두 광고 영상은 TV 및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오는 1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타이레놀정 500mg’ 은 TV, 유튜브, 포털 등에서 대공중을 대상으로, ‘어린이 타이레놀산 160mg’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교육앱 등 타깃 접점 채널에서 함께 온에어 될 예정이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독테바,편두통 환자 연구 결과 발표 (0) | 2022.09.13 |
---|---|
모더나 오미크론 함유 2가 백신식약처 사용승인 (0) | 2022.09.13 |
갈더마, ‘스컬트라’ 글로벌 전문가 트레이닝 성료 (0) | 2022.09.08 |
아스텔라스제약, 조혈모세포이식학회 런천 심포지엄 (0) | 2022.09.07 |
노보 노디스크, 비만 치료와 GLP-1 유사체 세션 성료 (0) | 2022.09.07 |
고령 심혈관 질환 환자 대상 치료 전략 제시 (1) | 2022.09.06 |
아스트라제네카, 2022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여 (0) | 2022.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