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녹색지킴이 제안활동 2만 건 돌파

jean pierre 2013. 10. 14. 10:04
반응형

현대약품, 녹색지킴이 제안활동 2만 건 돌파

 

 

산업재해에 대한 심각성이 날로 높아져가고 있는 가운데 녹색지킴이 제안활동’ 20,000건을 달성한 기업이 있다.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20023월 녹색지킴이 활동을 시작으로 20139월까지 11년 만에 녹색지킴이 제안 활동 20,000건을 달성하고 1011일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녹색지킴이 제안 활동은 사내 안전보건활동의 일환으로 사업장내 생산되는 제품 및 작업 공정별 유해, 위험 요소와 생산설비의 불안전한 상태 등을 근로자가 자율적으로 보고하고 개선대책을 제안하는 활동으로써 제약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2만 건 달성하였다.

 

또한 현재까지 접수된 안건 중 98%이상이 개선조치 완료 되어 쾌적하고 안전한 사업장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녹색지킴이 제안활동을 기반으로 확보된 사업장의 안전은 경영자의 의지나 부서 책임자들의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하며 전 임직원이 관심을 가지고 자율적으로 스스로의 안전에 대한 책임을 다하였기에 가능했다.

 

현대약품은 이날 기념행사를 통하여 앞으로도 녹색지킴이 제안 활동을 지속적으로 활성화시켜 무재해 사업장을 넘어 무고장, 무결점, 무사고 사업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다짐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