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이상준 사장 취임및 시무식 가져

jean pierre 2017. 12. 6. 09:09
반응형

현대약품, 이상준 사장 취임및 시무식 가져

'새로운 가치 창출하는 회사' 밝혀

1월 결산법인인 현대약품이 4일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이상준 사장 취임식과 2018회계년도 시무식을 함께 개최했다.

이 날, 취임식에서 이 사장은 모든 구성원이 소명과 신뢰와 함께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시킬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겠다전 직원이 같은 목표와 방향성을 갖고 한 몸처럼 움직여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현대약품만의 특화된 제품과 글로벌 신약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국내외 파트너사와의 윈윈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 시킴으로써 성장 주도적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 함께 진행된 2018회계년도 시무식에서 김영학 대표는 시무사를 통해 국내외 어려운 시장여건 속에서도 당사 창립이래 최대 실적을 2년 연속 갱신했다특히 CNSOBGY 품목군에서 30%를 상회하는 성장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임직원들의 노력을 치하했다.

또한 김 대표는 2018회계년도 경영전략인 ‘New Innovation 1450’ 달성을 위한 추진 전략으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 신제품 70억 확보 고객만족경영 일류화를 위한 5대 불량제로화 추진 최고 인재 육성을 위한 MR 역량 등급제 도입 등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가오는 2018년 제약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되나, 정부의 규제 강화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지난해 새로운 도전추진에 이어 2018년도는 새로운 혁신을 통해 고도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