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이유비 스키니 몸매 감상하고 노트북 타자
미에로걸 이유비, 스키니 라인에 도전하다!' 이벤트
현대약품은 미에로걸 이유비의 다양한 CF 촬영현장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 ‘이유비, 스키니 라인에 도전하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아 이유비의 매력적인 몸매를 담은 광고 촬영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로, TV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 속에 숨겨진 이유비의 반전 몸매를 확인 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미에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으로 마음에 드는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 엑스노트 그램 노트북(1명), 이유비 CF 의상(1명), 미에로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와는 별도로 영상을 공유하는 매 50번째 참여자에게도 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을 주는 서브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기간은 5월 2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미에로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www.miero.co.kr)을 통해 3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몸매 관리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미에로화이바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날씬한 아름다움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처음 생산된 이래 지난해까지 약 16억 병이 판매된 국내 최초의 식이섬유 음료이다. 100ml와 210ml 병 제품, 350ml PET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800원, 1300원, 1700원이다. 전국 편의점 및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인제약, 1분기 외형 285억원 기대이상 실적 (0) | 2014.04.22 |
---|---|
일동제약 신입사원, 용인 호스피스병동 봉사 실천 (0) | 2014.04.22 |
동아쏘시오그룹, 상반기 대졸 공채 실시 (0) | 2014.04.22 |
제약협회, 세월호 참사 관련 의약품 긴급 지원 등 총력 (0) | 2014.04.22 |
대웅제약, 진도 사고 현장에 의약품 긴급 지원 (0) | 2014.04.22 |
제약협회,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MOU 체결 (0) | 2014.04.22 |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11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0) | 2014.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