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휴젤 “메디톡스 허위 주장 ‘명명백백’ 밝혀질 것”

jean pierre 2022. 5. 3. 10:32
반응형

휴젤 “메디톡스 허위 주장 ‘명명백백’ 밝혀질 것”


허위 주장에 모든 수단동원 엄중한 책임 물을 것

 

 

휴젤은 메디톡스사가 현지시간 지난달 30일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휴젤과 휴젤아메리카, 크로마파마를 상대로 제기한 조사 요청과 관련해, ITC가 조사 개시를 결정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조사 개시 결정은 조사 요청에 따라 통상적으로 진행되는 절차 일뿐 메디톡스의 주장에 어떠한 근거가 있음을 전제로 하는 것이 전혀 아니라고 강조했다.

 

휴젤은 이와관련 "앞으로 진행되는 ITC 조사가 제품의 품질로 선의의 경쟁을 하지 않고, 거짓 주장과 편법을 일삼는 비정상적인 경영으로 국내 보툴리눔 톡신 산업의 발전을 저해하고 혼탁하게 하는 메디톡스의 허위 주장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ITC 조사에 필요한 모든 법적 절차에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임함으로써, 메디톡스의 음해와 비방은 불식시키고, 휴젤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디톡스가 제기한 ‘보툴리눔 균주와 제조공정 영업비밀 도용’에 대한 내용은 휴젤의 기업 가치를 폄하하고 훼손하기 위한 ‘사실과 다른 허위 주장’임을 다시 한번 밝히며, 이러한 허위 주장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입장도 밝혔다.

 

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경쟁사를 방해하는 시도에 대해 더 이상 인내하지 않고, 고객과 기업 가치, 시장 보호를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다해 강력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휴젤은 "회사에 대한 부당한 의혹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로 당당하게 대응해 나가는 한편, 근거 없는 거짓 주장에 흔들림 없이 글로벌 시장 확대와 국내 산업 발전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