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한동주 서울시약후보, 불법 선거 시초는 양덕숙 후보 주장

jean pierre 2018. 11. 21. 07:37
반응형

한동주 서울시약후보, 불법 선거 시초는 양덕숙 후보 주장

 

한동주 서울시약 후보측이 양덕숙 후보측이 선관위에 불법 선거운동을 한 것으로 제소한 부분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다.

사건 발단은 1118일 코엑스 행사에서 양덕숙후보측이 어깨띠를 두른 기호 2번 한동주 후보 측, 선거운동 방식에 대하여 큰소리로 문제를 제기했다.

공정한 선거를 치러야 한다는 기호 2번 한동주 후보의 결단으로, 즉시 어깨띠를 풀고 명함을 전하며 인사하는 방식으로 바꾸었고, 한편으로는 선관위에 자문을 구했다.

따지고 보면 어깨띠를 두르기 시작한 것은, 애써 부인하고 있지만 114일 강남3구 합동연수교육에서, 양덕숙 후보 측이 먼저였다는게 한 후보측 주장이며 사진(위)을 증거로 제시했다.

또한, 모든 것을 차치하고라도 양덕숙후보측의 19일 보도자료를 보면, 귀중한 일요일을 반납하고 나온, 수십명의 지지자들을, 단번에 동원된 약대생 선거운동원으로 매도하고, 폄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한동주 후보는 지지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시켰다고 판단하여 공식적으로 문제를 삼을 예정이다.

이제라도 양덕숙 후보측은,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한 말 뒤집기를 즉각 중단하고ㅡ 겸허하게 한동주측 지지자들에게 공식사과 하고, 공명선거를 실천으로 보여주기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한동주 후보측은 강조했다.

 

반응형